동남아 여행. 보라카이 항공 특가- 에어서울. 보라카이 특가 항공권 찾기
에어 서울에서 23년 3월 23일 목요일부터 23년 7월 20일까지 필리핀 보라카이 항공편을 오픈했습니다.
그중 4월 26일부터는 매일 보라카이로 향하는 비행편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당연히 보라카이행 특가 항공권도.
그럼 보라카이행 특가 항공권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인간인 저는,
동남아 여행을 갈 때 항공권을 일부러 동남아 출국 시 수화물을 포함하지 않고 귀국 시에만 수화물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그런 선택을 하는 가장 큰 목적은, 당연히 여행 비용 절감입니다.
다행히 인생샷 찍겠다고 옷을 싸 들고 다니는 편은 아니고, 낯선 음식은 못 먹어 한국 음식을 챙겨야 하는 편도 아니라,
5일 정도의 동남아 여행은 위탁 수화물 없이도 출발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출국할 때와 다르게 귀국할 때는 수화물을 추가합니다.
현지 먹을거리, 라탄 제품과 같이 동남아 느낌이 나는 기념품은 사 들고 오는 편이라.
면세점에서 구매한 것들을 캐리어에 담아 위탁 수화물로 보내는 것이 안전하기도 하고요.
그럼, 제가 좋아하는 여행 시기로 항공권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은 참 마음에 드네요.
하지만 출도착 시각이.... 생각을 더 해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라카이 같은 경우는 보라카이 섬으로 바로 가는 국제 항공편이 없어 공항 도착 후 차량으로 선착장으로 이동, 배를 타고 다시 보라카이 섬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하여, 4월 22일 에어서울의 보라카이행 비행기를 타게 된다면
현지 시각으로 22시 45분(우리나라와 시차가 1시간 정도이니 체감상 자정이 가까운 시간이죠.)에 입국 수속까지 하고 보라카이 섬으로 가기 위한 차량 이동, 선박 이동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필리핀이니만큼 잘 알려진, 픽업 업체를 이용할 필요가 있겠죠.
새벽에 도착하니 첫날 숙박도 고민이 필요하고요.
제가 보라카이 여행을 갔을 때도 도착 시간이 너무 늦어, 공항 근처에서 숙박 후 다음날 입도하였습니다.
4월 26일 이후로 매일 운항한다고 했으니 그 이후의 가격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5월은 가정의 달로, 동남아 가족 여행을 많이 가는 시기죠.
마지막으로,
에어 서울 위탁 수화물 가격입니다.
가족 여행을 하게 된다면 수화물 무게만큼 갯수도 중요하니까요. 미리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에어서울 보라카이 특가 항공권 정보는. 에어 서울 홈페이지에서
AIR SEOUL (flyair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