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휴빌리지(더스타휴골프앤리조트) 스위트룸 숙박 후기- 룸 구성, 가장 가까운 마트, 편의시설 등
더스타휴 골프&리조트 (thestarhue.com)
양평
서울에서 한 시간- 두 시간이면 갈 수 있는 힐링 장소죠.
그중
"양평 더 스타 휴빌리지" "스위트룸" 숙박 후기입니다.
양평 더 스타 휴빌리지는
골프장이 같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리조트 입구부터 조경에 신경을 좀, 쓴 티가 납니다.
입구를 지나 안으로, 안으로, 운전을 해 들어가면 벨리하우스, 숙박동이 나옵니다.
주차는 건물 아래 1층, 숙박확인을 위한 웰컴센터는 주차장 옆 1층
자. 그럼
제가 하루를 보낸 양평 더스타 휴빌리지 리조트 스위트 룸 리뷰입니다.
양평 더스타 휴빌리지 리조트 스위트룸은
방 2, 욕실 2, 거실 1, 주방 1, 테라스 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내의 전체적 분위기는 노란빛 조명 탓인지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스위트룸이라 그런지, 공간은 여유로웠고요.
두 개의 침실, 트윈베드룸과 더블 베드룸입니다.
각 침대의 침구는 흰색으로 깨끗했고 침구 소재가 특이한지 바스락, 소리가 들릴 정도였습니다.
베개는 두 개씩 준비되어 있고 서로 높낮이, 단단함이 달랐습니다.
각 침실마다 욕실 겸 화장실이 따로 있습니다.
더블베드룸에는 화장대도 있습니다.
욕실 겸 화장실은, 욕조는 없는 샤워부스만 있는 형태입니다.
비데,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고
드라이기, 칫솔치약 2, 면봉세트 1, 수건 2, 대형타월 2,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워시, 여분의 화장지와 갑 티슈가 준비된 상태였습니다.
샤워기 수압은 보통이고 샤워부스 물 빠짐은 별로였습니다.
세면대 수압은 강해서 물이 좀 튀었습니다.
욕실 미닫이 문은 매끄럽지 않아 밤에는 같이 자는 사람을 깨울정도 였습니다.
특이하게, 환풍기 소리가 굉장히 컸습니다.(이 부분은 오히려 사용이 편리하지 않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거실에는 소파, 테이블, 텔레비전이 있고 거실 카펫은 이 리조트에서 가장 지저분해 보인 것이었습니다.
거실 전면으로 긴 테라스가 있는데 거실, 각 방에서 나갈 수 있었습니다.
테라스는 넓고 길고 전면으로 산이 가득 보여 테라스에서만 움직여도 산책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테라스에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두 개 있습니다.
주방에는 4인용 식탁의자세트, 조리불가 원칙으로 장식인 인덕션, 싱크대, 전기포트가 있었습니다.
선반 아래는 프리인 생수 4, 캔맥주 2가 들어있는 미니냉장고가 있고 위쪽에는 와인잔 4, 머그잔 4, 와인오프너 1, 견과류 커피티세트가 있었습니다.
부대시설로 식당, 카페,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하절기에 개장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사용하지 않아 타일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개장한다면 다른 높이로 어른과 아이 풀이 나눠져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양평 더 스타 휴빌리지 스위트룸
내외 공간이 넓고 숲 속에 위치해 찾아가는 길 내내 숲과 강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위트룸은 기준인원이 4명이고 방, 욕실이 2개씩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 여러 사람이 함께 여행할 때 적합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리조트 내 도보로 산책할 길이 따로 없어 리조트내부에서 산책할 생각이라면 오고 가는 차와 골프카트를 주의해 살펴야 합니다.
또한, 골프장 쪽은 일반숙박객은 출입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내부에 식당도 있고 간단한 음료나 간식을 살 수 있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할 생각이라면 미리 먹을 것을 구매해 오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먹을거리를 사 올 계획이라면
양평 휴빌리지는 실내에 전자레인지가 없고 인덕션 사용도 불가능한 조리불가 숙박시설이니,
완전 조리식품, 차갑게 혹은 상온에 보관했다 먹어도 되는 음식, 전기 포트만 있어도 먹을 수 있는 컵라면 같은 먹거리를 준비해야 합니다.
아이스크림은 냉동고가 작은 미니 냉장고라,,, 곤란합니다.
마지막으로.
양평 휴빌리지, 더스타휴골프 앤 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운 근처 마트는 하나로 마트입니다.
(가장 가깝다고 해도 리조트와는 10k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용문농협단월점에서는
연어, 오징어 회 같은 간단한 안주와 과자, 라면, 술, 즉석밥 등을 팔고 있는데요..
가격, 양, 종류.. 가 좀 서운합니다.
대신 이 하나로마트 근처에 가면 편의점, 카페, 치킨집, 중국집 등이 있으니 미리 음식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은 이 마을에서 모두 구매하세요.